제품 정보

명품 벨트 순위와 추천, 브랜드별 TOP 10 정리

잡초김 2021. 12. 22. 16:50

남자라면 명품 벨트 하나쯤은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경조사 등에 참여하게 되며 정장을 입고 그에 걸맞는 벨트가 필요해지고 있어 직접 한번 알아봤습니다.

남성 명품 벨트, 남자들이 선호는 벨트는 뭐가 있을까? 브랜드는 어떤것이 세련되고 좋을까라는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지금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해당 글에 첨부해놓은 자료사진보다 많은 벨트들이 해당 브랜드에 있으니 검색해보시고 맘에 드시는 명품벨트 득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자 명품 벨트 브랜드 순위

10위 발렌티노 벨트

발렌티노 벨트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인 발렌티노 벨트는 남성도 많이들 착용하지만 여성의 구매율이 조금 더 높다는 통계가 잡혀있습니다.

주로 40대, 50대, 60대 남성들이 주로 착용하며 직접 구매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지인들의 선물이나 가족 중 여성분들이 남성 명품 벨트로 발렌티노를 많이 구매하여 선물한다고 알려져 있고 선물을 받은 남성들도 꽤나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착용감에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9위 제이린드 버그 벨트

제이린드 버그 벨트

처음보는 분들도 있는 명품 브랜드 제이린드 버그 입니다.

주로 스포츠나 레저, 골프용품을 주로 취급하며 골프웨어 브랜드 중에서도 굉장히 하이브랜드로 취급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가격이 다른 명품벨트에 비교해보면 비싸지 않고 저렴한 층에 속해져있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착용감이나 내구성이 적은것도 아닌 그야말로 가성비 갑 제품 중 하나인 남성 명품 벨트 입니다.

위 브랜드 또한 주로 50대, 60대 남성들이 많이 구매하며 꼭 골프같은 스포츠를 즐기지 않아도 디자인측면에서 마음에 들어 구매하시는 분들또한 있다고 합니다.

 8위 구찌 벨트

 

구찌 벨트

명실상부한 유명 브랜드 구찌 벨트가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기대했던것과는 달리 8위라는 다소 낮은 순위에 매겨져 있는데 그 이유는 재구매율이 낮기 때문입니다.

남성과 여성 가릴것 없이 만족도가 굉장히 높으며 구찌의 로고가 새겨져있는 심볼 디자인이 금장과 은장으로 나눠져있어 선택의 폭이 한층 높아졌고 착용감과 내구성또한 나쁘지 않아 10대부터 50대까지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한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특히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고 재구매율또한 높아 남성과 여성의 성비율로 따졌을때 여성구매자가 압도적으로 높지만 남자인 본인 역시 해당 명품 벨트를 가지고 있는데 50만원 후반대의 가격대지만 결혼식같은 경조사가 있을때마다 착용하게 되는데 값어치를 톡톡히 하는 제품이라 그닥 아깝지 않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7위 펜디 벨트

 

펜디 벨트

유명 브랜드 펜디 벨트가 7위를 차지했습니다.

첨부한 사진속 제품 뿐만 아니라 너무나도 많은 다양성을 갖추고 있는 펜디의 명품 벨트는 디자인이 천차만별이라 구매층의 연령대를 특정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30대,40대,50대 중 패션에 꽤나 관심이 많은 분들께서 펜디를 애용하고 있는데 그만큼 만족도가 높고 내구성과 착용감 모두 뛰어나 재구매 의사가 높은것으로 확인되어 명품벨트 7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6위 루이비통

루이비통 벨트

명품하면 빼놓을수 없고 명품벨트에서도 각광받는 루이비통 벨트 입니다.

브랜드 특유의 LV로고를 심볼로 강조하였고 나 루이비통이야 라고 콧대 높게 자랑하는 모노그램 패턴을 벨트에 그대로 찍어냈기 때문에 그만큼 존재감을 뽐내는 제품입니다.

주로 30대, 40대 남성 명품 벨트로 많이 구매하며 로고와 패턴이 똑같아 지루하다는 평도 있으며 반대로 루이비통의 맛을 제대로 살렸다며 극찬하는 반응으로 나뉘어 취향을 많이 타는 제품입니다.

5위 생로랑

생로랑 벨트

최근 BTS벨트, 방탄소년단 벨트로 해외에서도 이슈몰이를 하고있는 생로랑 명품 벨트 입니다.

이슈가 되기 전부터 명품계에서 빠질수 없는 브랜드로 벨트에 해당 브랜드 로고를 세로로 새기며 고급스럽다는 평가들이 많으며 착용감이 매우 우수하다고 알려져 벨트를 자주 착용하는 남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명품벨트 입니다.

주로 30대, 40대 남성들이 많이 구매하며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4위 톰포드 벨트

톰포드 벨트

미국의 명품 브랜드 톰포드 벨트입니다.

주로 30대와 40대 남성들이 많이 구매하는 명품벨트로 마감의 퀄리티가 높고 내구성이 좋아 가격이 비싼데도 불구하고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가장 애용하고 좋아하는 벨트 브랜드로 톰포드가 선정되었으며 착용감과 내구성이 뛰어나 재구매 의사가 높은 벨트 입니다.

3위 버버리 벨트

버버리 벨트

특유의 체크무늬 패턴으로 사랑받고있는 명품 벨트 버버리입니다.

영국의 유명 브랜드로 의외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40대 남성,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해당 브랜드만의 특색있는 패턴과 로고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적절하며 매니아층이 많은 만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재구매율또한 높은 벨트 중 하나 입니다.

2위 프라다 벨트

프라다 벨트

연령층과 성별을 불문하고 인기있는 명품 벨트 프라다.

심볼의 다양한 디자인과 프라다만의 심플한 분위기를 앞세운 벨트는 클래식한 느낌을 들게하여 깔끔한 차림의 옷에 어울리는 벨트입니다.

정장이나 캐쥬얼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어울리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30대 남성과 여성에게 가장 인기많은 명품 벨트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 살바토레 페레가모

페레가모 벨트

역시나 1위를 차지한 페레가모 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남성 명품 벨트로 모든 연령층을 불문하고 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은 물론이고 편안한 착용감에 퀄리티마저 높기 때문에 1위를 차지 할 수 밖에 없는 벨트로 한번 페레가모를 착용한 순간 다른 벨트는 왠만해선 다시 착용하지 않는 소문마저 있을만큼 굉장한 인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여성 명품 벨트로도 굉장히 유명한 페레가모는 해외 셀럽들또한 심볼이 보이게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며 큰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가격도 꽤나 싼편에 속하여 가성비까지 챙길수 있어 좋아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제품으로 압도적으로 많은 만족도, 재구매율을 자랑하고 있어 명품벨트 1위에 당당히 올랐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2021.01.25 - [유용한 정보] - 남자 명품 지갑 브랜드 순위, 연봉별 계급도와 브랜드 설명!

2021.01.24 - [유용한 정보] - 명품시계 브랜드평판 순위,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 5가지

2021.01.26 - [유용한 정보] - 한국인이 선호하는 여자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 TOP7

명품 벨트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