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아이폰12 호환,차량용 맥 세이프 무선충전 핸드폰거치대

잡초김 2021. 1. 21. 00:24

감성제품으로 유명한 벨킨사에서 맥 세이프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국내 출시한다고 합니다.

애플의 매력답게 로고가 굉장히 예쁘고 마감까지 훌륭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폰 12에 맥 세이프 기능이 추가되며 삶의 질을 높여주는데 이어 알아보겠습니다.

 

맥 세이프?

너무 구형기종이 아니라면 제공되는 무선충전을 코일 주변에 작성을 내장시켜 충전의 편의성을 높인 기능을 맥 세이프라고 말합니다.

특히나 아이폰의 경우 무선충전기와 휴대폰의 충전부분이 정확히 맞아야 충전이 되는 불편함을 느낀 기존 애플 유저들이 많은데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서 맥 세이프 기능을 넣어 대충 무선충전기에 위치시켜도 자석이 내장되어 달라붙는 기능을 합니다.

맥 세이프 차량용 무선충전기

감성소품에서 출시한 맥세이프 차량용 무선충전기의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1. CE 인증마크 획득
  2. 최대 15W 무선충전 가능
  3. 맥세이프 호환가능
  4. 발열제어 시스템 탑재
  5. 충전 완료 시 전류 차단 기능
  6. 국내 KC인증 준비 중

대표적으로 6가지 정도 살펴볼 수 있겠습니다.

구성품

  1. 맥 세이프 충전 거치대
  2. 대시보드 거치대
  3. 송풍구 거치대
  4. C타입 충전 케이블

맥세이프 차량용 충전 거치대 기능

  1. 무선충전기의 거치대가 다른 제품과 비교해 봤을 때 비교적 얇은 편인데도 15W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2. 설치 시 흔들림이 거의 없고 대시보드와 송풍구 두 곳에 호환이 가능하여 원하시는 위치에 설치하여 사용이 용이하게 되어있습니다.
  3. 아이폰 12도 호환이 가능하지만 일반 충전제품에서 아이폰 12의 온도가 30도가 넘어가면 기기에 무리를 줄 수 있게 되지만 감성 소품의 차량용 맥세이프 충전기는 발열제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내부의 온도센서가 30도 이하로 유지되게 조절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4. 또한 100% 완충이 되는 순간 자동으로 전류를 차단시켜 주는 점이 시중에 판매 중인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 때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5. 색상은 매트 블랙과 매트화이트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구매하면 되고 대부분 휴대폰 차량 내부의 색깔보단 휴대폰의 색깔과 맞춰 사고 있다는 리뷰가 많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제품 리뷰

충전기의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주행 중 시야를 방해할 일이 적고 다른 핸드폰 거치대와 다르게 자동으로 달라붙는 기능이 너무나 편리하다고 하며 여기서 을 하나 얹어보자면 휴대폰의 케이스를 제거 후 사용하거나 맥 세이프 전용 케이스를 사용 시 더욱 좋다고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많은 애플 유저들은 대부분 벨킨 제품을 많이 이용하는데 벨킨의 맥세이프 카벤트 마운트 프로 제품은 무선충전 기능이 제공되지 않고 가격이 5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어 감성 소품의 멕 세이프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가 벨킨과 경쟁 중인데 가성비 측면에서 감성 소품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해외배송으로 주문하지만 주문 후 3~5일 정도 소요되며 비행기를 이용해 제품이 배송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