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쉬베놈 그는 누구인가?

    B급인척하는 A급 래퍼라고 알려진 머쉬베놈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가 쓰고 있는 선글라스 또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투리와 판소리 하는듯이 하는 랩은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머쉬베놈의 본명은 이태민으로 1994년생 대전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번 라이엇 게임즈의 광고모델로 두둥등장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전 세계의 게이머들을 짧은 시간 안에 매료시키고 일반 시청자까지 광고에 집중하게 만들 정도로 뛰어난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찰나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특이한 목소리로 어릴때부터 놀림을 받았지만 오히려 특이한 목소리를 단점이 아닌 장점으로 승화시키며 래퍼의 길로 들어설 때 유용하게 작용시켜 존재감을 돋보이게 만드는 긍정적인 경우로 승화시켰습니다.

     

    머쉬베놈의 노래 중 가사를 살펴보면 공무원이라는 단어가 꼭 들어가는데 이에 많은 팬들이 궁금하자 머쉬베놈은 본인이 직접 그 일화를 밝혔습니다.

    공무원을 준비하던 친구가 머쉬베놈이 쇼미더머니에 지원 후 탈락한 사실을 철이 없다는 식으로 훈계했지만 그 친구마저 공무원에 떨어진 상태였는데 이를 생각하며 머쉬베놈은 가사를 써 내려갔고 가는 길은 다르지만 응원해주는 사이였으면 좋은 친구로 남았을 것이라고 입장을 밝힌 적 있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9의 가장 핫한 캐릭터로 완벽한 신인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머쉬베놈의 이름 뜻은 멋이벤놈으로 존재감은 단연 최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랩 스타일이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으나 조금만 틀어져도 촌스럽고 올드하다는 인상을 주기 쉽지만 머쉬베놈은 본인 특유의 플로우로 유머러스하고 자세히 살펴보면 숨겨진 뜻이 많은 가사로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머쉬베놈의 선글라스

    머쉬베놈은 데뷔 1년이 되어가며 그의 첫 곡은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로 데뷔하였고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리며 동시에 매번 착용하는 선글라스를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번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면서 영향력을 떨치며 매 무대를 꾸몄고 독특한 스타일로 인해 시청자들과 심사위원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머쉬베놈은 무대마다 선글라스로 보여주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에게 잊히지 않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데 그의 선글라스를 궁금해하여 많은 분들이 찾아보고 있습니다.

     

    머쉬베놈이 소장 중인 선글라스는 정말 저렴한 제품부터 고가의 명품 선글라스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위 사진의 개방형 선글라스는 일반 편광 안경 등산 사이클 용으로 약 3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일명 궁예 선글라스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이한 선글라스는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가 부족해 찾지 못했는데 머쉬베놈의 선글라스 렌즈 색깔이 특이하기도 하고 조별 심사 때 쓰고 나온 선글라스는 안경알의 색이 다채로워 이 역시 많은 분들이 정보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가장 잘 알려진 머쉬베놈의 선글라스는 젠틀모스터의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JACKBYE로 일명 이민호 선글라스라고 알려져 있는 상품은 머쉬베놈의 대명사가 되어버렸지만 가격이 꽤나 비싼 편에 속하지만 심플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 링크는 일부러 올리지 않았으며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본 포스팅에서 참고한 자료를 활용해 원하시는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