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NS에서 새롭게 뜨고있는

    이상형 탐구능력 ENTI 검사지를 가져왔습니다.

     

    나의 이상형이 어떤지 체크해가면서 알아보는 검사지 인데, 외면과 내면 두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어떤 검사지인데 유행하고 있는지 한편 살펴볼까요?

     


    이상형 탐구 능력 외면영역, 아래의 항목을 체크해 나의 이상형을 찾아보는 시간.

    나의 그녀는? 남자분들이 체크하시는 리스트 입니다.

     

    나의 그는? 외면 영역은 여자분들이 체크하는 리스트고 방식은 같습니다.

     

     

    굉장히 다양하게 많이 있죠, 머리 길이부터 성격에서 리드를 어떻게 하느냐에 까지

    정말 여러가지가 있어 세세하게 나의 이상형을 체크해볼 수 있을것 같죠?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상상하며 체크해 보는건 어떨까요?

    물론 재미로만 체크해보는 이상형 탐구 능력 이니만큼 결과가 맞지 않는다고

    나의 이상형이 아니라는 법은 없으니 재미로만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엔 내면 영역인데요, 가치관 이나 연애관이 나와 잘 맞는지

    이상형을 찾아보는 이상형 탐구 능력 내면 영역입니다.

     

    남,여 성별에 상관없이 체크 할 수 있는 공용 검사지에요.

    연애할 때 선호하는 방법이 어떤것인지 체크해 보면서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어떨지 정말 궁금해 질 것 같아요, 외면영역이 맞았는데 내면영역도 맞게된다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에요.

     

     

    연애를 하는 스타일도 생각해보면서 내가 생각하고 있는 상대를 그리며

    체크를 해보면 왠지 설레는 마음을 느낄 수 있을것 같네요.

    물론 짝사랑 상대가 아닌 현재 연인들도 재밌게 즐길수있는

    이상형 탐구 능력 ETNI 검사지 입니다.

     


    이것도 이상형 탐구 능력 ETNI 인데, 위의 검사지들 보다

    더 자세한 항목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향수 취향, 면허가 있는지부터 목소리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이것도 재미로 체크해보면 좋을것같네요.

     

    이상 재미로 즐기기 좋은 이상형 탐구 능력 ETNI 검사지, 취향표 였습니다.

    어디까지나 재미를 위한 검사지이며
    꼭 이 취향표가 나의 이상형이라는 것은 아니니
    내가 생각한 사람과 다르다고 하여
    실망하시거나 게시글을 너무 맹신하시지
    말길 바랍니다.

    필자도 재미삼아 해당
    이상형 탐구능력 ETNI 검사지를
    진행 해봤는데 제가 생각하는 사람과
    비슷하게 나와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지곤 하네요.

    제 지인들에게도 해보라며
    게시글을 보여줬는데 검사결과가
    자신이 평소 이상형이라 생각했던 사람과
    매우 비슷하게 나왔다고 하거나 반대로
    전혀 다른 스타일이 나와 의아해 하는 친구도 있었습니다.

    모두 검사는 잘 마치셨나요?
    심심풀이로 해보기 좋은 이상형 테스트
    재밌게 즐기셨다면 하단에 좋아요와
    구독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재미있는 게시글로
    여러분의 시간을 녹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생각하신 이상형과
    부디 잘되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